근교투어

바스 스톤헨지 캐슬쿰 투어

세계 유네스코가 기록한 도시와 불가사의한 돌의 정체! 그리고 영국 저 깊은 곳에 숨겨져 있는 신비로운 마을!

'웃음과 감성이 있는 영화같은 여행!'

지평선이 보이는 광활한 평원 한가운데 놓여 있는 불가사의하고 신비로운 유물, 스톤헨지
어렸을 적 교과서에 나온 유적이자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이기도 한 스톤헨지 관람.
오바마 대통령도 이 스톤헨지를 보기 위해 이곳을 직접 방문했다고 하며, 세계 불가사의 중 하나로 꼽히는 유물이기도 합니다.
공룡설, 외계인설 등 정말 수많은 추측이 난무하는 이곳에서 직접 비밀을 파헤치고 눈으로 확인해 보는 신비로운 시간을 갖게 됩니다.

상상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온천 소도시 바스(Bath).
로마인들이 영국을 정복했을 때 처음으로 온천을 발견했다는 곳 바스(Bath)가 바로 목욕탕이라는 뜻의 영어단어 'Bath'의 어원이기도 합니다.
배니스와 함께 도시 전체가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된 바스는 우리가 상상한 것 이상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.
많은 여행객들이 이 도시를 처음 접했을 때는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.
마치 우리가 로마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거리의 운치있는 모습과 조지안 양식으로 만들어진 건물들의 모습들은 우리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.

코치월드 최남단에 위치한 마을 캐슬쿰, 이 마을은 산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동막골을 연상케 합니다.
산 속 깊은 곳에 위치한 만큼 동화 속 신비로움을 그대로 간직한 아름다운 마을입니다.
그 아름다움 때문에 영화 속 배경으로 나오기도 했었죠.
아름다운 마을 경쟁대회에서 무려 두 번이나 1위를 차지했던 캐슬쿰은 그야말로 코츠월드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신비로운 유물, 신비로운 도시, 신비로운 마을을 하루 동안 여행해 볼 수 있는 시간. 영국에서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하루 만에 볼 수 있는 기회. 평생 최고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,

Let's Stonehenge!
Let's Bath!
Let's Castle Combe!

상세일정

가이드미팅

스톤헨지

점심(바스)

바스

캐슬쿰

복귀

※ 상세내용 및 예약안내 바로가기